안녕하세요! 부천 중동에 사는 30대 여성입니다. 요즘 날이 너무 좋아서 저녁에 산책 자주 나가는데 혼자 걷기엔 좀 적적하네요 ㅠㅠ 혹시 중동 공원이나 근처에서 같이 저녁 산책 하실 분 계실까요? 저는 작은 강아지 한 마리 키우고 있습니다! 반려견 있으신 분들도 같이 오시면 더 좋을 것 같아요 ㅎㅎ 편하게 댓글 주세요~ 요즘 재미있게 보고 있는 유용한 지식 채널이에요: https://ko.wikipedia.org/wiki/위키백과:대문